HC보광산업을 방문하여 주신 여러분들을 환영합니다.
주식회사 HC보광산업은 2004년 8월 27일 경상북도 군위군 효령면 매곡리산 137번지에서 석재·토사석 채취 및 골재 선별 파쇄업을 목적으로 설립하였습니다.
2005년 1월 20일 대구광역시 달성군 논공읍 상리 715-1번지에서 레미콘, 아스콘 및 재생아스콘 제조·판매업을 사업목적에 추가 하였고,
2015년 3월 대구광역시 북구 유통단지로3길 레미콘, 제조 판매업을 주력으로 본점 이전해 현재에 이르고 있습니다.
HC보광산업은 석재·토사석 채취 사업부, 레미콘 사업부, 아스콘·재생아스콘 사업부 이렇게 크게 3가지 사업부를 운영 중 에 있습니다.
"다양성이 경쟁력의 원천"이란 말처럼 이들 사업부문이 창의적으로 결합하는 과정에서 굉장한 시너지 효과를 이루고 있고,
현재 주력 사업인 석재·토사석 채취 사업부문에 집중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HC보광산업은 KS, ISO, GR F4005, 단체표준인증 인증을 획득한 이후 표준화 및 품질경영 활동을 꾸준히 추진하여 왔고
현재 HC보광산업의 모든 품질이 우수한 제품들은 고객에게 품격 있는 서비스와 함게 신속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HC보광산업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경북 군위 지역, 지역사회에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이고 있고, 이와 함께 협력사와 진정성 있는 파트너십을 유지해 오고 있습니다.
HC보광산업의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 할 것이며, 계속기업, 사회에 환원하는 친환경기업 1등 기업이 되기 위해 조직구성원 전원이 함께 하겠습니다.
HC보광산업은 최고의 가치를 만들어 모든 고객에게 사랑받는 기업으로 거듭 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