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생산품목 | 용도 | 특징 |
일반아스콘 | 기층 BB-2 (#467) |
일반적인 도로의 기층 및 대형차 교통량이 많은 국도의 기층용 |
표층에 가해지는 하중을 균일하게 보조기층에 분산, 전달 하는 역할을 함 |
기층 BB-3 기층 BB-4 기층 BB-5 (#57) |
고속도로용 기층 |
표층에 가해지는 하중을 균일하게 보조기층에 분산, 전달하는 역할을 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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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간층 1-20 (#67) |
기층, 중간층에 많이 사용되며 항만, 컨테이너 부두, 컨테이너 야적장등에 적용 |
표층 사용에 주의해야 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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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층 2-20 (#67) |
대형차 교통량이 많은 경우 표층과 마모층의 위층에 사용되며 고속도로 및 차량, 교통량이 많은 일반국도에 적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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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수아스콘 | S.M.A | 소성변형이 많은 교차로부분, 고속도로, 중차량 교통량이 많은 이 반국도 강상판 및 교량 |
주행시 소음감소, 미끄럼 저항 우수, 도로보수유지에 경제적 |
P.M.A | 종차량 및 교통량이 많은 일반국도 및 공항 활주로 |
(스트레이트아스팔+S.B.S)를 사용하는 아스콘 포장 여름철 고온에서의 소성변형 감소 도로수명 연장 미끄럼저항성 및 주행시 소음감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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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수성 | 중차량 및 교통량이 많은 국도, 고속도로 등 모든 도로에 적용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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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라투스콘 | 일반도로, 공원이나 유원지, 아파트단지내, 자전거 전용도로, 도로분기점, 광장, 기타 물이 많이 사용되는 도로 및 선착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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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라콘 | 일반도로 또는 주차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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